저는 올해 보자르에 신입학 하게 되었어요. 대학은 합격했지만 막상 해야할 일 들에 막막하더라고요. 그래서 여러 유학원들에 상담을 하던 도중 친구의 추천으로 JJ FRANCE를 알게 되었어요. 개인적으로는 상담해보았던 타 유학원들에 비해 상담을 굉장히 친절하고 빠른 답변으로 상세하게 해주셔서 큰 만족감에 JJ FRANCE를 선택하게 되었어요!
저는 지방에 살았는데 이 유학원은 모든 수속을 카톡 대화만으로도 진행이 가능하여서 저로서는 너무나 좋았던 부분이었고 그러면서도 굉장히 연락도 수월하게 되고 오히려 궁금한 사항이나 진행 상황을 바로바로 물어볼 수 있어 너무 좋았어요. 원래 상담이 원칙으로는 아침 10시부터 저녁7시 까지 인데 그 이후로 연락을 드리거나 주말에 연락을 드려도 답변을 잘 해주셔서 정말 감사했습니다:)
솔직히 유학을 준비하면서 주변에서 유학원들의 안 좋은 점을 굉장히 많이 들었던 터라 (문제가 터지면 나 몰라라 한다거나 정보가 얼마 없다거나 불친절하다거나 등등 ) 사실 큰 기대가 크지 않았는데 JJ FRANCE는 정말 친절하고 상세한 정보로 처리해주셔서 만족했습니다!
제가 아무래도 모르는 점이 굉장히 많아서 아주 사소한 것들도 많이 물어보고 거의 하루에 한 번 꼴로 연락을 자주 했는데 그럼에도 성실히 잘 알려주셔서 많은 도움이 되었습니다. 돌이켜 생각하면 JJ FRANCE를 선택하길 잘했다는 생각이듭니다:)